> 학습지원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
글제목

수강전 PC설정 안내

작성자

관리자

작성일

2016-01-15

조 회

472

동영상 강의를 시청하는 중 Internet Explorer 오류가 발생하면서 열려있던 창이 모두 닫히는 경우

우선 회원님의 PC가 동영상 강의를 시청하시기에 적합한 사양인지 먼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권장 사양에 적합한데도 인터넷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방법에 따라 인터넷 옵션의 설정을

우선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영상만 나오고 창이 하얗게 나오는경우 (몇몇 강의는 호환성보기 설정 시 오류날수가 있습니다.)

 

1. 도구 > 호환성보기설정

 

 

 

2. 교육원 주소 (url) 확인 후 추가버튼 클릭

 

 

※ 영상만이 끊기는 경우


1. 다른 인터넷 창을 전부 종료하고 교육원 창만 열어둔다.

 

2. 인터넷 [도구] >[인터넷 옵션] >일반 탭의 [삭제] 클릭

 

 

 

3. 체크사항 하단 이미지와 동일하게 설정 > [삭제]클릭

 

 

4. [보안] 탭> [기본수준] 버튼클릭> [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] 클릭 > [적용]클릭

 

 

5. [고급] 탭> [고급 설정 복원] 버튼클릭> [원래대로]버튼 클릭> [적용] 클릭

 

 

 

※ 위의 방법대로 설정해도 안될때

 

- 재부팅을 한다.

- 알약이나 보안프로그램 깔려있는경우 [엑티브엑스] 전부삭제해서 초기화시킨다.

- 설치된 툴바를 정리한다.

- Windows Media Player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또한 최신버전인지 확인한다.

- 그 외에 바이러스/악성코드 치료 프로그램을 이용하시어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 PC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

  감염된 것이 있는지 확인한다.

 

위와 같이 조치하신 후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 받으셔서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첨부파일